중국
국제/국내
특집
기획
연재
미디어/방송
션윈예술단
참여마당
전체기사
[SOH] 중국 국무원이 4조위안 경기부양책을 발표한 이후, 지방정부가 경쟁적으로 투자계획을 발표하면서 그 규모가 이미 18조위안을 넘어섰습니다. 하지만 이 같은 숫치는 부풀려진 것에 불과한데다 중앙 자..
[SOH]지난 9일 오후, 한국의 차이나타운 안산에서 3300만 중국인들의 중국 공산당 조직 탈퇴를 성원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. ‘중공 해체의 2008년을 맞이하자’, ‘공산당 사령의 뿌리마저 뽑혔다, 무엇을 기..
[SOH] 1월 26일, 전세계 탈당 서비스센터 소식에 따르면, 광둥성 후이저우(惠州)의 한 농민이 탈당센터에 중국공산당의 죄악을 성토했습니다. 그는 농지를 중공 당국에 강점당하고 집도 잃은 데다 타지에서..
[SOH] 지난 1월 17일 월요일, 한국 대기원시보는 여러 시민단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주재 중국대사관 및 영사관 앞에서 중국공산당 관련조직 탈퇴 인원이 3100만명을 돌파했음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었..
[SOH] 최근 실명으로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한 후(胡)씨 성을 가진 중국인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공산당이 ‘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 사회’를 만들었고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했다면서 진작 멸망했어야 한..
[SOH] 1월 10일, 전세계 탈당서비스센터 자원봉사자가 희망지성 방송국에 아래와 같은 사연을 전해왔습니다. 지난 2001년, 상해시 당국의 주택 강제철거로 부모의 집과 가게를 동시에 잃은 상해 시민 왕려경..
[SOH] 탈당서비스센터에 따르면, 최근 중국 대륙의 한 대학생이 인터넷 봉쇄를 뚫고 공청단 탈퇴를 성명했습니다. 탈당사이트를 통해 중공 조직 탈퇴를 선언한 인원이 이미 3천만명을 넘어섰습니다. 중국..
2900만 중국인들, 공산당을 탈퇴 [SOH] 지난 12월 9일 일요일, 대기원 시보가 주최하고 탈당센터 한국지사가 주최하는 중국 공산당 2900만 탈당 성원대회가 충남 천안시에서 열렸습니다. 2900만 탈당은 ..
[SOH] 최근 탈당한 한 퇴역 군관이 본사 기자에게 말하기를, 군대에서 퇴역한 간부(장교)들이 정부에게 그들의 생활고 개선을 요구하였으나, 17차 대회 이후 완전히 무시당하였다고 합니다. 몇 십 년 동안 ..
[SOH] 지난 19일, 2500만명 이상의 중국인들에 의한 중국 공산당 관련 조직 탈퇴를 성원하는 행사가 한국내 중국인 최대 밀집지역인 경기도 안산에서 열렸습니다. 이날 행사는 대기원시보 주최, 탈당 센터 ..